한남들이 처그러긴 하는데 진짜 뭔지 젠지스테어인지 그냥 인사도 대답도 안할까 븅딱새끼들이
잡담 아니 알바생 인사 안하고 대답 안해서 욕하는건 봤어도 목소리 너무 크다고 뭐라하는 건 뭐지?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남들이 처그러긴 하는데 진짜 뭔지 젠지스테어인지 그냥 인사도 대답도 안할까 븅딱새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