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이란 공격력 좋다
17 0
2026.06.27 12:17
17 0

공격적으로 치고 오는데 겁나 잘하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68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4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06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1403 잡담 손흥민을 전반에 뺄거였음 이재성이라도 넣었어야지 미친거임 걍 15:33 1
30961402 잡담 이강인 다음 월드컵에 30살이란거임 15:33 28
30961401 잡담 ㄹㅇ 아니 암만 그래도 설영우 이태석이 저렇게 못하는 애들이 아닌데 ㅅㅂ ㅜ 1 15:33 6
30961400 잡담 앞으로 해외 감독 모셔오기도 힘든데 홍명보땜에 강제로 희망회로 생김 15:33 27
30961399 잡담 명보아재 입이라도 안털면 몰라 15:33 15
30961398 잡담 이태석도 잘하는 선수는 맞는데 15:33 44
30961397 잡담 어떻게 손흥민은 14 26을 둘다 겪냐 15:33 25
30961396 잡담 낼 오스트리아나 알제리는 비기면 사이좋게 진출하고 우즈벡이랑 가나는 역배여서 1 15:32 32
30961395 잡담 엄지성 폼 좋고 본선 경기 때도 잘하던데 15:32 22
30961394 잡담 적재적소에 사람 잘쓰는게 리더의 일이라 배웠는데요.. 1 15:32 21
30961393 잡담 손흥민은 ㅅㅈㅎ 존재만으로 상대전술이 바뀌고 라인을 무르게 하는데 3 15:32 48
30961392 잡담 벤투때 사람들이 황희찬보고 하도 윙백쓰라해서 윙백써보고 모두가 납득했잖아 15:32 42
30961391 잡담 지금 결승하면 제일 화제성 높을 매치가 어디임?? 4 15:32 46
30961390 잡담 손흥민 진짜 억까같다 홍명보랑.. 3 15:32 100
30961389 잡담 이릿업 이리이릿업 (eat it up??) 이런 노래 먼 노랜지 아는 사람 ㅜㅜㅜㅜ 5 15:32 83
30961388 잡담 박주호 기성용 구자철한테 감독 구해오라고 시키면 하루만에 찾아올듯 15:32 24
30961387 onair 앳하트에 엄청 예쁜애 있다 1 15:32 24
30961386 잡담 설영우 이태석은 공격적인 윙백이 아니라 2 15:32 64
30961385 잡담 축알못도 전반에 이강인 왜 내려가있지 싶어한게 15:32 29
30961384 잡담 손흥민 이재성 다음 번까지 부상없으면 뛸수도 어차피 그 라인에 잘하는 선수들도 영 썩... 15:3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