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골보면서 우리나라였음 저기서 골 안때리고 패스 돌렸을거같아서 가슴이 답답해짐
onair 진짜...우리나라도 좀 저리 시원시원하게 했으면ㅠㅠ
1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2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17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56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211 | onair | 우즈벡 감독이 유명한 사람이랬나? | 08:45 | 0 |
| 30963210 | onair | 탈락 확정인 팀이 더 열심히함 튀르키예도 미국한테 엄청 열심히 했을걸... | 08:45 | 6 |
| 30963209 | onair | 이거 득점차는 상관 없어? | 08:45 | 12 |
| 30963208 | 잡담 | 알제리 두골 이상넣어도 ㄱㅊ?? | 08:45 | 24 |
| 30963207 | 잡담 | 우즈백 이기고 오스트리아도 이기면 레전드겠다 | 08:45 | 43 |
| 30963206 | onair |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열심히하는 국가 국민들 부러워... 2 | 08:44 | 54 |
| 30963205 | onair | 우즈벡이 우리나라보다 전술 좋은데 움직임도 좋고ㅋㅋㅋㅋ 2 | 08:44 | 46 |
| 30963204 | onair | 막경기 되어서야 포텐셜이 나오는 우즈벡 1 | 08:44 | 57 |
| 30963203 | 잡담 | 존윅+아자씨=김부장 | 08:44 | 23 |
| 30963202 | onair | 콩고도 승패 상관 없음? 3 | 08:44 | 53 |
| 30963201 | onair | 우즈벡 넘 잘하는데 | 08:44 | 19 |
| 30963200 | onair | 우즈벡 왜 잘해..? 1 | 08:44 | 32 |
| 30963199 | onair | 근데 우즈벡 선수들 되게 딴딴해보임 | 08:44 | 18 |
| 30963198 | onair | 우즈벡 국민들 좋겟다 ㅜㅜ 1 | 08:43 | 180 |
| 30963197 | onair | 우즈벡 무승부도 되니까 뭔가 심리적으로 | 08:43 | 141 |
| 30963196 | onair | 근데 치지직은 이경규가 하는 거야? 2 | 08:43 | 69 |
| 30963195 | onair | 뭐냐 왜 감동이냐 우즈벡 힘내라고 | 08:43 | 23 |
| 30963194 | 잡담 | 우리나라 사람들 아 올라가지마 짐싸씨발 해놓고 경기보는거 존나웃겨 2 | 08:43 | 127 |
| 30963193 | onair | 우즈벡 포르투갈 상대로도 골넣었다니까 2 | 08:43 | 173 |
| 30963192 | 잡담 | 우즈벡이 이겨야해? 2 | 08:43 | 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