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페인 우승은 못할거 같지?
251 6
2026.06.27 11:38
251 6
응원중인데 왜 이렇게 못하냐

경기도 노잼 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4 06.25 36,2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5,469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24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873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85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9694 잡담 뭐야 이집트 못 이겼어? 13:01 5
30959693 잡담 마이케이 킨텍스 자리 뭐가 덜 구린지 골라줘,,, 13:01 2
30959692 onair 시작하자마자 골넣자 13:01 4
30959691 잡담 감독이 본인 고집을 죽이고 차라리 선수한테 맡기는게 나음 13:01 19
30959690 onair 월드컵 나오면 대패각 아닌 이상 다들 ㅈㄴ 치열하게 뛰는데 1 13:01 99
30959689 onair 다른 경기들 보는데 이번에 봤던 모든 경기들 중 남아공전 대힌민국이 13:01 47
30959688 onair 스코틀랜드도 우리처럼 빙고 보는 중이야? 4 13:01 69
30959687 onair 3차전 쭉 보면서 느끼는게 확정은 아니지만 가능성있고 마지막경기 꼭 승점 따내야하는팀들 다 따내고 있다 13:00 51
30959686 잡담 조규성이랑 인사하고 갈래????짤 개터짐 2 13:00 154
30959685 onair 국내외적으로 여기저기서 압박받는 이란도 저렇게 경기하는데 13:00 56
30959684 onair 우리나라가 32강을 가도 32강을 못가도 32강 진출국중에 이렇게 경기 많이 보는 국가 없을듯 1 13:00 65
30959683 onair 우리 체코전은 어땠던거임 7 13:00 257
30959682 잡담 이란이 좀 못했으면 좋았을텐데 13:00 83
30959681 onair 스코틀랜드한테 미안하다 우린 다른나라 경기재밌게보는데 걔넨 개노잼경기 봐야됐던거잖아 6 12:59 130
30959680 onair 남아공전은 못한걸 떠나서 되게 역한 경기였음 8 12:59 348
30959679 onair 스코틀랜드 얼마나 어이없을까 4 12:59 239
30959678 onair 피파랭킹으로는 호주가 27 우리가 25 이집트가 29 3 12:59 106
30959677 onair 살라 이집트 누가 다쳐있거나 이럼 1 12:59 204
30959676 onair 근데 아까 집찍한 건데 나라 이름 아래에 있는 이 선 뭐야? 2 12:59 224
30959675 잡담 독일 개놈들 https://theqoo.net/ktalk/4259086989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06 이겼어야지 1.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 한국 개놈들 이겼어야지 2.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아 그니까 3.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내말이 5. 무명의 더쿠 12:56 스코틀랜드 : 니네가 할 말임? 4 12:59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