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같이 다 저래
잡담 축구인들은 역대 최악의 월드컵 경기였다, 경기보러간 응원단들은 자기가 본 경기 중 최악이였다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3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5,46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7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661 | 잡담 | 근데 이집트 전반초반에 골넣고 피케이 막은거 존나 잘했다 | 12:56 | 24 |
| 30959660 | 잡담 | ㅍㅁ 컴포즈 파인애플 커피 어때 1 | 12:56 | 9 |
| 30959659 | onair | 아 독일 또 빡치네 3 | 12:55 | 195 |
| 30959658 | onair | 이란감독연봉은 8억이래 5 | 12:55 | 138 |
| 30959657 | onair | 근데 너네 이번 월드컵 말고 찐우리나라 없는 경기 본 적 있어? 12 | 12:55 | 131 |
| 30959656 | 잡담 | 이진우 맨끝줄소년 나오는데 연기 꽤괞 1 | 12:55 | 35 |
| 30959655 | onair | 이집트 못이기면 진출확률 29.2% 4 | 12:55 | 251 |
| 30959654 | 잡담 | 돌출 왼오에 붙은 의탠딩 구역들 있잖아 어떻게 봐? 1 | 12:54 | 19 |
| 30959653 | onair | 남의조경기 보면볼수록 우리나라 수준만 알고감 | 12:54 | 40 |
| 30959652 | onair | 이란 지금 3위 전형 노리는 중이야? 4 | 12:54 | 220 |
| 30959651 | onair | 아 케이비에스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2:54 | 108 |
| 30959650 | onair | 월드컵은 세계인의축제가맞다 | 12:54 | 34 |
| 30959649 | onair | 다른 나라들 열심히 뛰는거보니까 1 | 12:54 | 79 |
| 30959648 | 잡담 | 보다보니 우리조 진짜 꿀조이긴 했던듯 | 12:54 | 26 |
| 30959647 | onair | 눈을 뗄 수 없는 남의 조 경기 1 | 12:54 | 32 |
| 30959646 | onair | 이란이 미친듯이 하는이유 3 | 12:54 | 491 |
| 30959645 | onair | 이란 왜 잘함? 4 | 12:54 | 95 |
| 30959644 | onair | 내가 이집트 대 이란 경기를 라이브로 볼 줄이야,,, 2 | 12:53 | 82 |
| 30959643 | 잡담 | 난 축구에 큰 관심없고 다른 가족들은 딱 국축만 보는데 지금 경기 틀어놓고 있는게 신기하다 | 12:53 | 29 |
| 30959642 | 잡담 | 새삼 2002년도 그랬고 16강 갔던 월드컵들 본 게 꿈같다ㅋㅋㅋ | 12:53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