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머송 피아노ver.
아까는 팥빙수 지금은 바다의 왕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팥빙수 지금은 바다의 왕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47 | 09:21 | 1,2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2,56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24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6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523 | onair | 패널티킥 ㅅㅂ | 09:59 | 14 |
| 30963522 | onair | 아니 왜 거기서!!!!! | 09:59 | 12 |
| 30963521 | onair | 아.....ㅠㅠㅠㅠㅠㅠㅠ | 09:59 | 16 |
| 30963520 | onair | 페널티킥 ㄷㄷ | 09:59 | 32 |
| 30963519 | onair | 안돼ㅠ | 09:59 | 48 |
| 30963518 | onair | 야 시발 아오 1 | 09:59 | 175 |
| 30963517 | 잡담 | 다시 생각해도 의문이다 비겨도 올라가는데 지고있는 상황에서 가만히 있는다? | 09:59 | 21 |
| 30963516 | 잡담 | 우리 빙고 어캐됨? 4 | 09:59 | 94 |
| 30963515 | onair | 제시마치 잘하나 보고싶어서 캐나다 경기 볼듯 | 09:59 | 16 |
| 30963514 | onair | ㅈㄴ지쳣는데 일단 뛰어가는게 좋잖아... 어? 한국아 듣고있니? 1 | 09:59 | 33 |
| 30963513 | onair | 한국 지금 3등 나라중 8위라 간신히 걸쳐 있넼ㅋ | 09:58 | 101 |
| 30963512 | onair | 그래도 볼 끝까지 쫓아가네 1 | 09:58 | 85 |
| 30963511 | 잡담 | 버블로 말 이해되게 잘하는 사람 호감이다 | 09:58 | 54 |
| 30963510 | 잡담 | 캐나다덬은 32강부턴 카보베 아르헨 그리고 캐나다 응원함 1 | 09:58 | 39 |
| 30963509 | onair | 이대로 끝나면 이란 올라간대 11 | 09:58 | 479 |
| 30963508 | 잡담 | 빙고판땜에 다른나라 경기들 다 보게되니까 선수들 안뛴게 더 알게되는듯 | 09:58 | 34 |
| 30963507 | onair | 아 걍 우즈벡 투지 ㅈㄴ 멋잇어서 이기면 좋겠음 | 09:57 | 32 |
| 30963506 | 잡담 | 근데 그러게 개쫄보식 전술 핶어도 1:0 골 먹히면 그때부턴 달려들어야 하는거 아님? 5 | 09:57 | 164 |
| 30963505 | onair | 어제 경기가 재밌었네 | 09:57 | 79 |
| 30963504 | onair | 이와중에 콜롬비아 포르투갈 엄대엄 | 09:57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