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패를 떠나서 월드컵에서 형편없는 경기만 하고 가는건 선수들한테 너무 안좋은거같음 ㅠ 감독이 홍이라 힘들지만
잡담 이러니저러니 해도 32강 진출해서 후회없는 경기 한번은 했으면 좋겠음
1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승패를 떠나서 월드컵에서 형편없는 경기만 하고 가는건 선수들한테 너무 안좋은거같음 ㅠ 감독이 홍이라 힘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