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당당히 이겨서 1위로 32강 16강 이렇게 팍팍 올라갈수는 도저히 없눈곤가... 매번 경의의수 ㅇㅈㄹ
잡담 근데 우리나란 월드컵 언제쯤 경우의 수를 안할수있는거야?
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당당히 이겨서 1위로 32강 16강 이렇게 팍팍 올라갈수는 도저히 없눈곤가... 매번 경의의수 ㅇ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