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게 너무 별로야 그래도 국대에서 대표 선수로 그렇게 했는데 경기를 질 지언정 저 졸전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음 좋겟어
잡담 손흥민 뭐 더 뛸수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기량 받쳐주는 월드컵 마지막이라 해도 될 나이라 그 졸전이 국대 마지막 경기 아니길 바람
24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이게 너무 별로야 그래도 국대에서 대표 선수로 그렇게 했는데 경기를 질 지언정 저 졸전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음 좋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