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air 이제 어디로 이민가야됨?
17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5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31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388 | onair | 우리집트가 올라가면 누구세요 되는거네 | 12:22 | 21 |
| 30959387 | onair | 이기면 대한민국 만남 << 존나웃김 ㅅㅂㅋㅋ | 12:22 | 59 |
| 30959386 | onair | 잡아뜯고 난리났네 | 12:22 | 21 |
| 30959385 | onair | 이정도면 거친거야? | 12:22 | 13 |
| 30959384 | onair | 월드컵 개꿀조 랭킹 2위가 이집트 이란 조였음 1 | 12:22 | 77 |
| 30959383 | onair | 이집트랑 이란 비겨도 ㄱㅊ? 7 | 12:22 | 146 |
| 30959382 | onair | 이집트가 이기면 32강 개꿀통 대한민국을 만남 1 | 12:22 | 81 |
| 30959381 | onair | 이집트 열심히 하는 이유 있네 2 | 12:22 | 216 |
| 30959380 | onair | 아까 어떤덬이 올려준 살라 응원가야!!!!!!! 2 | 12:21 | 210 |
| 30959379 | onair | 이집트 대충해도 되는 경기인데 상대가 이란이라 대충하진 않을듯 | 12:21 | 85 |
| 30959378 | onair | 아니 진짜 우리나라같아 | 12:21 | 112 |
| 30959377 | onair | 편의점 갔다오는데 다 이집트이란전 보고있음 | 12:21 | 56 |
| 30959376 | onair | 뭐야? 우리엄마 살라 알아 같이 보는데 갑자기 살라가 잘하는데! 이래서 | 12:21 | 68 |
| 30959375 | 잡담 | 6. 무명의 더쿠 12:20 여기서 이겨야 개꿀인 대한민국만난대 4 | 12:21 | 218 |
| 30959374 | onair | 이집트는 이기면 우리 만나나? 3 | 12:21 | 161 |
| 30959373 | 잡담 | 인스파 왔는데 라면이 뭔 2마넌 이러네 2 | 12:21 | 84 |
| 30959372 | onair | 아 혹시 이란 디버프 전쟁 때문에 일부러 그런건 아니지? | 12:21 | 38 |
| 30959371 | onair | 이 심판이 아까 우루과이전 했으면 우루과이 한 8명으로 경기했을듯 2 | 12:21 | 106 |
| 30959370 | onair | 이집트 져도 돼? 근데 우리팀보다 열심히 뛰는데 6 | 12:21 | 206 |
| 30959369 | onair | 저게 옐로까지 줄 일인가? 1 | 12:20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