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휘슬불어라 제발 ㅠㅠ
24 0
2026.06.27 11:00
24 0

심장이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45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4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1131 잡담 그럼에도 불구하고 32강 가봤으면 하는 사람 있니 14:47 0
30961130 잡담 양비론 존나 지겹네 그냥 열심히 안뛰었단 소리했다가 브라질인이냔 소리만 듣고 14:46 13
30961129 잡담 32강 빙고한다고 케톡플 지배하는건 웃기기라도 한대 싸울꺼면 나가서싸우면 안됨? 14:46 18
30961128 잡담 홍명보뿐만이 아니라 그냥 얘네 다 패야됨 14:46 49
30961127 잡담 아니 진심 오늘은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ㅈㄴ 안뛴거 맞네 열심히 안했다 그냥 다들 할 수 있는 말 아니었나 1 14:46 32
30961126 잡담 선수들도 대충뛴거같다 이 얘기하는데 갑자기 니들브라질인 또조롱하네 설명해도 못알아듣네 지능낮네 ㅇㅈㄹ하는데 양비론 양심어딧음? 14:46 2
30961125 잡담 근데 안뛴거 맞아보인다는게 왜 탓임...? 그냥 안뛴건 맞잖아 탓이아니고 진짜 안뛰었잖아 십 1 14:46 22
30961124 잡담 진짜 뭐든지 싸우는 걸로는 너네가 대박인 듯 4 14:46 34
30961123 잡담 걍 월드컵에 화제성 뺏긴 돌얘기하능게 나앗어 2 14:46 43
30961122 잡담 전술이라쳐도 선수도 문제라는거죠 1 14:46 22
30961121 잡담 개흥분한 사람 모으면 실제로는 얼마 안되겠지 14:46 11
30961120 잡담 안 뛰어서 안뛴다고 말한게 거슬려서 지랄하면 좀 뛰지 그랬어라는 말밖에 안나옴 4 14:46 85
30961119 잡담 에너지도 좋다 얘들아 이걸로 ㅈㅂ 그만 싸우걸아 1 14:46 21
30961118 잡담 걍 경기력 차이난다 하는 글에 들이박은게 먼전데 뭔 양쪽 다여 14:46 23
30961117 잡담 열심히 안한다 이 말을 왜 그냥 못 지나치는거야? 그냥 다른 나라 경기만 봐도 알수있잖아 6 14:46 67
30961116 잡담 다음 월드컵 때는 손흥민 이재성 황인범 김민재 선수들 30대 중후반이고 이강인만 전성기라 더 어려워질거야 그렇게 또 실패하면 이제 세금 1000억씩 가져가는거 그만두겠지 뭐 14:46 22
30961115 잡담 선수들 대충뛰는거같단 소리도 못넘겨서 유난부려서 온 플에 양비론 웃긴다 6 14:46 71
30961114 잡담 솔직히 이번 월드컵만큼 국민들이 할수 있는건 다했던적이 없었음 14:45 32
30961113 잡담 근데 케톡만 그런단 소리는 좀 어이없음 2 14:45 109
30961112 잡담 케톡에서 싸울거면 나가서 싸웠으면 좋겠다 3 14:45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