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kb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air 1. 무명의 더쿠 10:51 킹바모스스페인
17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4 | 00:05 | 7,7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6,55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7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767 | onair | 근데 이집트랑 이란은 왜 사이 안 좋음?? | 13:19 | 2 |
| 30959766 | onair | 아 저기도 1위사수해야되는구나 | 13:18 | 23 |
| 30959765 | onair | 우리팀은 이길생각을 안하는데 남의팀 이길생각하는게 희망ㅠㅠㅠ | 13:18 | 10 |
| 30959764 | onair | 나 고백공격 한다 | 13:18 | 58 |
| 30959763 | 잡담 | 이집트도 이기는게 좋은거지? 4 | 13:18 | 118 |
| 30959762 | onair | 살라헴.. | 13:18 | 32 |
| 30959761 | 잡담 | 축구선수즐은 월드컵 국대 주전 뽑히는 거 vs 리그 주전 더ㅣ는 거 뭐를 더 좋아해?? 4 | 13:18 | 17 |
| 30959760 | onair | 지금도 이집트 이란 1대1임? 1 | 13:18 | 48 |
| 30959759 | onair | 살라 해줘 | 13:18 | 9 |
| 30959758 | onair | 벨기에가 넣을수록 이집트가 힘낼거임 | 13:18 | 48 |
| 30959757 | onair | 지코 선수? 2 | 13:18 | 66 |
| 30959756 | onair | 일단 이집트가 이길 생각을 하는게 그나마 희망이네 2 | 13:18 | 159 |
| 30959755 | onair | 왜 살라랑 쏜이랑 둘 다 우리팀인데 같이 못 뛰는거지? 1 | 13:17 | 116 |
| 30959754 | onair | 애착인형 아슈르 ㅋㅋㅋ | 13:17 | 34 |
| 30959753 | onair | 벨기에 그만하고 이집트는 넣어야하고 그런 상황인가 2 | 13:17 | 208 |
| 30959752 | 잡담 | 라이즈 위시 축구자컨 보는뎈ㅋㅋ 아무도 재희라 안하네 1 | 13:17 | 127 |
| 30959751 | onair | 아파트 알림음 뭐임 ㅋㅋㅋㅋ 1 | 13:17 | 185 |
| 30959750 | onair | 감독리액션개웃기네 | 13:17 | 40 |
| 30959749 | onair | 아 아파트 알림음같은거 경기장에서나는거구나...나 여태 우리 관리사무소(무인) 개째려보고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 | 13:17 | 53 |
| 30959748 | onair | 살라 득점왕4번(도움왕2번) 진짜 느껴진다 존나잘해 2 | 13:16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