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아니 올모 개갑분싸 슛 뭐야......
206 1
2026.06.27 10:27
206 1

이걸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45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2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0708 잡담 그저께만해도.. 존나 구질구질해도 32강 올라가겠지 뭐 했는데 14:11 0
30960707 잡담 경기 보는데 16강부터 더 존잼일 것 같음 14:11 0
30960706 잡담 남아공 경기는 진짜 비겼어도 축구팬들한테 욕쳐먹을건데 14:11 0
30960705 잡담 우리선수들이 안뛰었다기엔 그 연습할때 영상봐야됨 14:11 4
30960704 잡담 억까는 이란같은 나라한테 해당하는거같고 한국은 그냥 한국문제가 맞긴해 14:11 12
30960703 잡담 경우의수 빙고판이 32강가라고가 아니라 우리나라 축구 얼마나 개같았는지 확인사살하라고 만들어진거같음 14:11 17
30960702 잡담 이집트가 이겨줬으면 내일 세경기 중에 한경기만 우리 예상대로 가면 32강 가는건데 하아 14:11 34
30960701 잡담 한국 올라가게 다른나라 응원하셈 - 경기보면서 응원 - 그나라 선수들 개열시미함 - 우리나라는 뭐엿나 현타 14:11 18
30960700 잡담 홍은 그냥 존나ㅏㅏㅏㅏㅏ싫고 선수들도 개실망임 1 14:11 52
30960699 잡담 홍명보 운 하나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남아공전으로 축신도 노한듯 14:11 32
30960698 잡담 ㄹㅇ 다른경기 보니까 우리나라 감독이고 선수고 모두가 열심히 안했다는것만 알겠음 14:11 27
30960697 잡담 이란 골대 두번이나 맞아서 미신 아닌 미신 믿게됨 14:11 26
30960696 잡담 감독 지는 나가면 그만이지만 선수들은 무슨 죄임 1 14:10 86
30960695 잡담 아니 다른나라 경기 봐봐 걍 ㅈㄴ 간절해보임 14:10 31
30960694 잡담 우즈벡은 힘들것 같은데.... 2 14:10 193
30960693 잡담 브금 이집트가 이겼으면 뭐 나왔을까 14:10 18
30960692 잡담 걍눈물이남 14:10 17
30960691 잡담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누가 더 잘해? ㅠㅜ 3 14:10 59
30960690 잡담 아니 근데 진짜 서있음청년 왜한거임 1 14:10 112
30960689 잡담 아니 이 모든게 비기지도 못해도 이 지랄 난게 시발 14: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