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onair 우루과이도 급해서 카드 많이 받네
22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3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5,46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7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643 | onair | 근데 이란 투지 있어보여서 응원하게됨 | 12:53 | 8 |
| 30959642 | onair | 남의 나라 경기라고 하는 덕들 서운해 | 12:53 | 13 |
| 30959641 | onair | 이런거보니까 우리가 ㅈㄴ 꿀조엿던거구나 | 12:53 | 40 |
| 30959640 | onair | 원래 다른나라 경기들이 더 잼씀 | 12:53 | 13 |
| 30959639 | onair | 이란은 왜 지면 떨어지는 거임? 2 | 12:53 | 72 |
| 30959638 | onair | 다른조 경기보다보니 새삼 이번에 우리 조편성 운좋았구나 되새기네 | 12:53 | 2 |
| 30959637 | onair | 딴조 경기보니까 우리는 걍 탈락이 맞음 | 12:53 | 11 |
| 30959636 | onair | 이집트처럼 해야지 ㅅㅂ 누구처럼 득실생각하고 그러니 못하지 | 12:53 | 13 |
| 30959635 | 잡담 | 오늘 아침에 세네갈 대승만 아니였다면ㅠ- 아니 어제 독일이- 이 모든 원흉이 홍명보 때문 이랗게 됨 ㅠ | 12:52 | 19 |
| 30959634 | onair | 눈을뗄수업는 남의조 경기 ㅋㅋㅋㅋㅋㅋㅇㅈㅇ 1 | 12:52 | 70 |
| 30959633 | onair | 우리나라 진짜 꿀조인데 | 12:52 | 39 |
| 30959632 | onair | 다른 경기 챙겨볼수록 슬퍼짐 | 12:52 | 34 |
| 30959631 | onair | 나 근데 축구 선수들 침 뱉을 때마다 저기 구르면 어쩌지 이 생각부터 함 ㅋㅋㅋㅋ | 12:52 | 12 |
| 30959630 | 잡담 | 이란이 잘하네.. | 12:52 | 10 |
| 30959629 | onair | 눈을 뗄 수 없는 남의 조 경기 | 12:52 | 17 |
| 30959628 | onair | 눈을 뗄 수 없는 남의 조 경기ㅋㅋㅋㅋㅋㅋ | 12:52 | 23 |
| 30959627 | onair | 열심히 뛰는거 호감이다 | 12:52 | 16 |
| 30959626 | onair | 아니 거기서 무각슛을 넣냐... 3 | 12:52 | 60 |
| 30959625 | onair | 근데 찐우리나라빼고 다 잘하는듯..ㅇㅇ | 12:52 | 15 |
| 30959624 | onair | 이집트가 우리보단 시원하게 하네 | 12:52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