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왜 공 다시줘?
22 0
2026.06.27 10:21
22 0

왜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7 00:05 8,3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45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92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91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0526 onair 진 팀의 선수들이랑 감독 눈 보여줄 때 안타까워 14:04 7
30960525 onair 대승만 아니면 ok > 5:0 퍼펙트 대승 여기서 걍 포기했어야함 14:04 80
30960524 onair 오늘 경기로 우리 축구 개못한건 14:04 27
30960523 onair ㅅㅂ 졌어도 저렇게 열심히 했으면 다 박수쳐줬을텐데 14:04 5
30960522 onair 이란이 우리보다 순위 높은거지 그럼? 1 14:04 32
30960521 잡담 내일 경기에서 마지막에 빙고 완성되면 한국 터진다 안 터진다 2 14:04 37
30960520 잡담 이제 사실상 불가능이지? 3 14:04 97
30960519 onair 하근데 이란선수들 울먹거리니까 짠하다 ㅅㅂㅜㅠ 14:04 32
30960518 잡담 걍 경기 보면 볼수록 우리가 올라가는게 맞나? 생각이 들어 ㅋㅋㅋㅋ 14:04 15
30960517 onair 이란 승점3점이면 갈만하지 않아? 이란도 정병존이야? 1 14:04 25
30960516 onair 그래 집 오자 14:04 10
30960515 onair 이란 진짜 열심히하더라 아무도 욕 못할듯 14:04 18
30960514 onair 박지성도 좀 체념한거 같지..? 5 14:04 207
30960513 onair 다른나라 경기보니 우리나라 너무 못했어서... 다른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다 ㅠ 14:04 8
30960512 잡담 근데 이란 골 넣은 선수 너무 슬퍼한다 어카지.. 1 14:04 49
30960511 잡담 이란 넘열심히해서 응원하게된다 14:04 8
30960510 onair 이번 경기 느낀점..짐쌀만하다. 빨리 짐싸라ㅋㅋㅋㅋ 1 14:04 51
30960509 onair 이란우리보다 윗칸이지..? 7 14:04 191
30960508 onair 빙고가 이렇게 어렵네 14:04 15
30960507 onair 보니까 이란이 32강 가야해 1 14:04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