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업계에 따르면, 8월 이후에 핸드볼경기장 공연 개최를 예정했던 다른 아티스트들 역시 예상 밖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 개최 여부 자체를 공지하지 못하고 있다
111 1
2026.06.27 09:56
111 1

업계에 따르면, 8월 이후에 핸드볼경기장 공연 개최를 예정했던 다른 아티스트들 역시 예상 밖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 개최 여부 자체를 공지하지 못하고 있다. 음공협 고 회장은 최근 뉴스1에 "현재 핸드볼경기장 7월 공연 티켓 배송도 못하고 8월 공연은 오픈도 못 하고 있다"라며 "티켓을 오픈하고 배송했다가 결국 공연을 개최하지 못할 경우 더 큰 문제이기 때문에 다들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핸드볼경기장은 올해 대관이 거의 다 된 상황이다, 그런데 언제 시위가 끝날지 기약이 없으니 다들 불안한 상태"라며 "지금으로선 장소 이전이 최선이고 협회 차원에서도 최대한 매칭을 해주려고 하지만 공연 장소를 옮기는 것도 사실 쉽지 않다, 장소를 확보하더라도 세팅을 변경해야 한다, 여러 이유를 고려해 아예 공연을 취소하는 경우도 있다"라고 말했다.


https://www.news1.kr/entertain/music/6209526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4 06.25 36,2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6,55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2,24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873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85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4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9709 잡담 스코틀랜드 빡칠만하네 13:07 30
30959708 onair 스코틀랜드도 우리처럼 빙고 보는 중이야?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talk/4259090927 4. 무명의 더쿠 2026-06-27 13:01:56 그나라는 우리도 빙고였는데 우리져서 망함 13:07 68
30959707 onair 구질구질해도 올라가고싶어... 2 13:07 44
30959706 onair 크브스 자막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13:06 173
30959705 잡담 나 올해초에 아이폰, 아이패드 다 바꿨는데 ㅈㄴ 신의한수였네 1 13:06 133
30959704 잡담 내년부터 갤울 많이 더 비싸지려나? 2 13:05 123
30959703 잡담 쌰갈 올영 세일때 썬크림 9900원인ㄱ에 사서 개이득 했는데 지금 가니까 8500원임 13:05 93
30959702 잡담 티빙결제하기 진짜 싫은데 이새끼들 ㄹㅇ 입닦고 튄거임? 13:05 65
30959701 잡담 난 아직도.. 케톡이나 짹에서 깁깁 거리면 당황하게됨.. 8 13:05 252
30959700 잡담 그 뭐시냐 그 지금너네보는거 빙고판중 하나야? 빙고판경기들 언제해 1 13:05 64
30959699 onair 이집트도 이겨야만 조1위지? 2 13:05 235
30959698 onair 근데 남아공도 진짜 ㅈㄴ 못한 게 3 13:05 276
30959697 잡담 그니까 난 우리나라가 월드컵 첫경기 애매무/ 두번째경기 허접패/세번째 존나피땀눈물승 이렇게 따서 13:04 57
30959696 잡담 ㅅㅈㅎ 경기 보면 볼수록 우리나라 그렇게 경기해놓고 1 13:04 125
30959695 잡담 이집트 이란 무승부로 끝나면 어캐됨? 6 13:04 380
30959694 onair 우리나라 애청자상주라 피파야 13:04 40
30959693 잡담 인스파 잘 모르는데 인스파도 토롯코 돌아? 1 13:04 52
30959692 onair 스코틀랜드도 진짜 징그럽게 못해서 걔네도 32강 안가는게 맞긴함 ㅋㅋㅋ 2 13:04 165
30959691 onair 이집트가 이겼으면 좋겠는데 이란이 올라간대도 그럴만한듯 13:03 60
30959690 onair 스코틀랜드인으로 한국 남아공전 봤으면 진짜 살면서 할수있는 욕 다했을듯 7 13:03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