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나랑 9살인가 차이난다그랫으니까 ㅋㅋㅋㅋㅋ.... 버스정류장이었는데 아무래도 개미친놈같아서 무서워가지고 저 이 버스 타야해요 하고 도망침 씨발
잡담 나 21살때 번따하던 놈 지 입으로 전 20~21살만 만나요 그랬음
9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나랑 9살인가 차이난다그랫으니까 ㅋㅋㅋㅋㅋ.... 버스정류장이었는데 아무래도 개미친놈같아서 무서워가지고 저 이 버스 타야해요 하고 도망침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