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ㅠ미치는줄..그렇다고 잘생기길했나 머리도 벗겨가지고,나보러 20대 중반이냐고..자긴 20대 초반 좋아한다는 남자도 있었어.ㅠ 자기객관화가 너무 안되어있더라.ㅠㅠ그런 사람들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