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 초등학교 졸업할때쯤에 내가 고등학교 입학했었으니까...생활 패턴 개달랐어 그래서 집에서도 자주 못봤던 기억이 있음
잡담 솔직히 내 동생이랑 내가 4살 차이인데 생활 패턴 존나 달랐음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동생 초등학교 졸업할때쯤에 내가 고등학교 입학했었으니까...생활 패턴 개달랐어 그래서 집에서도 자주 못봤던 기억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