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에도 못생긴 남돌을 좋아한 건 아니었고 다 비주얼멤이었는데
걍진짜 개잘생긴 남돌 좋아하니까
헤메코 아예 안 타고 뭔짓을해도 얼굴이 ㅈㄴ잘생겨서 긴장도 안되고 기분도 안 나쁘고 개편함...
취향이라는 게 사라짐 내가 싫어하는 머리를 해도 ㅈㄴ잘생겨서
이거지예 진짜ㅜㅜ...
걍진짜 개잘생긴 남돌 좋아하니까
헤메코 아예 안 타고 뭔짓을해도 얼굴이 ㅈㄴ잘생겨서 긴장도 안되고 기분도 안 나쁘고 개편함...
취향이라는 게 사라짐 내가 싫어하는 머리를 해도 ㅈㄴ잘생겨서
이거지예 진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