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굿노트 8처넌인지 9처넌인지 유료구매햇엇는데 사가지없이ㅣ 플랜 바껴셔 노타빌리티 무료쓰고잇엇는데 걍 유료결제할거몀 뭐가나을까해서
잡담 아이패드로 필기하는덬들아 어플 유료구매하려는데 굿노트 vs 노타빌리티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굿노트 8처넌인지 9처넌인지 유료구매햇엇는데 사가지없이ㅣ 플랜 바껴셔 노타빌리티 무료쓰고잇엇는데 걍 유료결제할거몀 뭐가나을까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