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ㅠ ㅠ ㅠ
잡담 올라 에스빠냐 제발 해주세요 에스빠냐 그라시아스 무챠 그라시아스 바모스 존나 바모스
7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6 | 00:05 | 7,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5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31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384 | onair | 이집트 열심히 하는 이유 있네 | 12:22 | 0 |
| 30959383 | onair | 아까 어떤덬이 올려준 살라 응원가야!!!!!!! | 12:21 | 95 |
| 30959382 | onair | 이집트 대충해도 되는 경기인데 상대가 이란이라 대충하진 않을듯 | 12:21 | 58 |
| 30959381 | onair | 아니 진짜 우리나라같아 | 12:21 | 75 |
| 30959380 | onair | 편의점 갔다오는데 다 이집트이란전 보고있음 | 12:21 | 32 |
| 30959379 | onair | 뭐야? 우리엄마 살라 알아 같이 보는데 갑자기 살라가 잘하는데! 이래서 | 12:21 | 49 |
| 30959378 | 잡담 | 6. 무명의 더쿠 12:20 여기서 이겨야 개꿀인 대한민국만난대 2 | 12:21 | 116 |
| 30959377 | onair | 이집트는 이기면 우리 만나나? 2 | 12:21 | 94 |
| 30959376 | 잡담 | 인스파 왔는데 라면이 뭔 2마넌 이러네 1 | 12:21 | 48 |
| 30959375 | onair | 아 혹시 이란 디버프 전쟁 때문에 일부러 그런건 아니지? | 12:21 | 34 |
| 30959374 | onair | 이 심판이 아까 우루과이전 했으면 우루과이 한 8명으로 경기했을듯 2 | 12:21 | 84 |
| 30959373 | onair | 이집트 져도 돼? 근데 우리팀보다 열심히 뛰는데 4 | 12:21 | 119 |
| 30959372 | onair | 저게 옐로까지 줄 일인가? 1 | 12:20 | 64 |
| 30959371 | 잡담 | 진짜 월드컵 화제성이 넘사네ㅎㅎ 3 | 12:20 | 157 |
| 30959370 | onair | 이집트는 져도 돼? 7 | 12:20 | 235 |
| 30959369 | onair | 이란은 오히려 미국에서 경기해서 디버프먹은거같음 3 | 12:20 | 254 |
| 30959368 | onair | 살라 화이팅 | 12:20 | 8 |
| 30959367 | onair | 아 여기 카드왕이네 | 12:20 | 44 |
| 30959366 | onair | 살라가 정말 잘한다 | 12:20 | 43 |
| 30959365 | onair | 아니 여기는 심판은 유희왕이네 2 | 12:20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