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님이 자기 혈육은 서울대 나왔는데 본인 출신인 고려대는 그보다 좀 못하다고 하니까 유세윤이 대단하다면서 자긴 바보라서 그런거(대학서열) 잘 모른다고 풀어가고ㅋㅋㅋㅋㅋ 김국진은 자기자신한테도 박수 쳐주라고 이야기함
잡담 라스 김민경 편집자님 나온 편 보는데 김국진이랑 유세윤 되게 따뜻하다
39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편집자님이 자기 혈육은 서울대 나왔는데 본인 출신인 고려대는 그보다 좀 못하다고 하니까 유세윤이 대단하다면서 자긴 바보라서 그런거(대학서열) 잘 모른다고 풀어가고ㅋㅋㅋㅋㅋ 김국진은 자기자신한테도 박수 쳐주라고 이야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