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경기는 그나마 이강인, 옌스, 황인범 정도만 좀 열심히 뛴다고 느낌 나머진 크게 의욕도 없어보이고
잡담 축구 근데 감독도 감독인데 왜 열심히 뛰는 선수도 별로 없는거 같지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 경기는 그나마 이강인, 옌스, 황인범 정도만 좀 열심히 뛴다고 느낌 나머진 크게 의욕도 없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