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좀 적어서 미감이라는거 아니지?? 진심 존나 구려피드 추구미가 있다는 맞지만 미감은 존나 없으세요하다못해 올리는 종이 색이라도 통일이 되시던가 중구난방이라 누가봐도 40대 아저씨임피드 보자마자 40대인거 개티나 미감은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