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예전에는 아 뭐 여자는 왜만나지? 하면서도 둘이 좋으면 그만이지 생각도 있다가 이 사람 보고 생각 완전 바뀜
직장상산데 진짜 옆에서 보니까 접근하는 방식이 늘 똑같고 너무 더러움
그 진짜 뭐라해야하지 키다리아저씨 코스프레하면서 막 다 챙겨주는척 지가 인생선배인척 이렇게 이미지메이킹하다가 넘어가는 여자있으면 만나더라 진짜 가까이서 보니 더럽다는 말밖에 안나옴
직장상산데 진짜 옆에서 보니까 접근하는 방식이 늘 똑같고 너무 더러움
그 진짜 뭐라해야하지 키다리아저씨 코스프레하면서 막 다 챙겨주는척 지가 인생선배인척 이렇게 이미지메이킹하다가 넘어가는 여자있으면 만나더라 진짜 가까이서 보니 더럽다는 말밖에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