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별로인거 별개로 조호르 패악질 개심했긴함)
물론 압박 대응 잘 못하고 조호르한테 못이긴거 좀 많이 짜증나긴한데
객관적 성적은 4강 두번에 한번은 가와사키 극강이던 시절이라
개차반까지는 아니었다고 정정은 해주고싶네ㅠ
아챔은 김판곤이 진짜 창피하게 했지 조별 8경기 1승 뭐냐고ㅡㅡ
물론 압박 대응 잘 못하고 조호르한테 못이긴거 좀 많이 짜증나긴한데
객관적 성적은 4강 두번에 한번은 가와사키 극강이던 시절이라
개차반까지는 아니었다고 정정은 해주고싶네ㅠ
아챔은 김판곤이 진짜 창피하게 했지 조별 8경기 1승 뭐냐고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