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틸리케 신태용 벤투 클리스만 홍명보 인데 물론 신태용은 소방수 였고 벤투는 성공적이였다지만 솔직히 벤투도 올려치기 그만하라 반응 나올 정도로 10년 전 전술 한다 소리 듣고있는건 객관적인 팩트라 뭐 객관적으로 평가도 할수가 없는 라인업이잖아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감독풀 진짜 없다지만 이건 에바 아니냐?
잡담 아 시발 생각하니 축협에 더 빡치네 이새끼들이 최근에 데리고 온 감독들이 하나같이 왜이래?
11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