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한척 글 쓰는 것 같긴하지만 ㅋㅋ..암튼 이래서 이새끼도 잘못입니다 하고 걸어버리면 이런 꼴 납니다 하는걸 본 느낌임
잡담 감독 욕은 하면 안되는데 특정 선수 들먹이는거 보고 이래서 타겟팅은 하면 안되는구나 하고 새삼 느낌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방한척 글 쓰는 것 같긴하지만 ㅋㅋ..암튼 이래서 이새끼도 잘못입니다 하고 걸어버리면 이런 꼴 납니다 하는걸 본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