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분명 재밌었거든 근데 리클관이었는데도 허리 아프고 화장실 가고싶고 참고 다보고 나니간 2시간대로 충분히 만들수 있는데 왜 3시간으로 만들었지? 하는 생각들더라...헤엄치는거 반만 줄여도 될듯? 이런 생각ㅋㅋ
잡담 영화관에서 3시간 영화는 진짜 못보겠더라 아바타2 보다가 뛰쳐나갈뻔함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영화는 분명 재밌었거든 근데 리클관이었는데도 허리 아프고 화장실 가고싶고 참고 다보고 나니간 2시간대로 충분히 만들수 있는데 왜 3시간으로 만들었지? 하는 생각들더라...헤엄치는거 반만 줄여도 될듯? 이런 생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