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이겨야 하는 약세팀에 짐+의욕없는것처럼 보임(선수들 의욕 없었다는거 아님 나 3시간동안 여기서 전술 얘기하면서 ㄹㅇ 개싸움) 이게 합쳐져서 진짜 솔직히 딱 지고 좆됐다는 생각 먼저 들었음 멕시코전 처럼 졌다면 난 솔직히 이런 분위기 절대 안나왔을거라고 봄 다들 질수 있지 하면서 이해했겠지
잡담 근데 남아공전은 솔직히 욕 안나올수없는 경기긴함
16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