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남아공전 졋을때 그래도 아직 올라갈 확률 잇다하니까 어영부영 올라가긴하겟구나싶엇나봐
근데 지금 상황이 이지랄나니까 점점 화나넼ㅋㅋㅋㅋ
32강 가서 지더라도 이악물고 할거라 믿고 그런 경기를 한번이라도 보고싶엇는데..
진짜 남아공전 왜 그따위로 한거야..? 열심히만 햇어도 이정도로 화나진 않앗을듯..
근데 지금 상황이 이지랄나니까 점점 화나넼ㅋㅋㅋㅋ
32강 가서 지더라도 이악물고 할거라 믿고 그런 경기를 한번이라도 보고싶엇는데..
진짜 남아공전 왜 그따위로 한거야..? 열심히만 햇어도 이정도로 화나진 않앗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