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나와서 소신발언 하고 그런건 좋음 잘하셨고 칭찬하는데 그와별개로 솔직히 진짜 피해자는 우리인데 심지어 거기에 울산카르텔 프레임씌워서 거기에 타겟팅을 시키는건 진짜 아님...나 어제 트위터갔다가 울산 네포베이비 ㅇㅈㄹ 하는애들도 보고 진짜 눈돌아가는줄알았음 열받아서
잡담 박문성은 문수축구경기장 오면 안될수준으로 울산팬들한테 잘못했지 솔직히
21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