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까는 포지션인데 울산 머리채잡고 억까하는거 너무 상처였음
홍명보때문에 최대 피해본건 울산인데 왜 울산 선수들 인맥으로 뽑힌거마냥 선동하죠?
홍명보가 진짜 울산 카르텔 형성했으면 이동경 조현우 3경기 다 썼겠지ㅎ
박용우, 이동경, 설영우 등등 다 홍명보 부임전부터 불리던 선수들인데
왜 꼭 정의감에 불타오르면서 다른 피해자 만드는건 아무렇지도 않아하는건데..진짜 나 홍명보 너무 싫은데 하도 틀린소리하고 악의적인 소리해서 홍명보 쉴드치는것처럼 만드는것도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