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정도면 직업적 자살한거라고 본다 진짜 심한말이라고 할지라도 내눈엔 그럼 케리그는 절대 못돌아올짓 하고 국대는 또 불러주는데가 있겠음? 심지어 월컵에서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지 무능력한거 다 온에어로 보여줬는데 어느 누가 자기 감독 해달라고 감독 자리 주겠냐고
잡담 홍명보도 ㄹㅇ 개등신이지 솔직히 울산 감독 계속 했으면 아름다운이별이라도 할텐데 그딴식으로 울산 팬들 통수 치고 나가서 월컵 말아먹어서 감독 생명 지손으로 끝내냐
15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