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생각하면 걍 떨어져서 잘렸으면 좋겠고 월드컵만 기다린 선수들 생각하면 걍 운으로라도 올라갔으면 좋겠고 근데 또 그럼 그걸로 안잘릴까봐 걱정
기자들이 걍 도중에라도 자르라고 (이런적 있대) 없어도 차이없을거라는 말 많이 하던데 ㄹㅇ 걍 잘랐으면 좋겠음 대표팀 응원을 마음 편하게 못한다는게 짜증ㅠ
기자들이 걍 도중에라도 자르라고 (이런적 있대) 없어도 차이없을거라는 말 많이 하던데 ㄹㅇ 걍 잘랐으면 좋겠음 대표팀 응원을 마음 편하게 못한다는게 짜증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