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위전 첫골먹혔을때임
그렇게빨리도 골을 넣을수있다는걸 태어나서 첨알앗음ㅋㅋㅋㅋㅋㅋㅋㅅㅂ
그렇게빨리도 골을 넣을수있다는걸 태어나서 첨알앗음ㅋㅋㅋㅋㅋㅋㅋㅅㅂ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92 | 00:05 | 5,2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77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2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7919 | onair | 아니 미친 우리 야말이를 | 10:18 | 22 |
| 30957918 | onair | 심판 원래 약간 선생님롤임??? | 10:18 | 14 |
| 30957917 | onair | 우루과이 맘 급하네 | 10:18 | 17 |
| 30957916 | onair | 야말 쓰러짐 ㅠㅠ 1 | 10:18 | 31 |
| 30957915 | 잡담 | 해린이랑 혜인이 미국에 있나봐 1 | 10:18 | 66 |
| 30957914 | onair | 심판 존나 꾸짖을 갈!!! 하면서 카드준다 1 | 10:18 | 28 |
| 30957913 | 잡담 | 하투하 처음투성이 갓곡이다 | 10:17 | 12 |
| 30957912 | onair | 카드카드 | 10:17 | 14 |
| 30957911 | onair | 아까부터 저 머리긴 사람 ㅈㄴ 눈에 띄네 n | 10:17 | 20 |
| 30957910 | onair | 젭티 엔딩곡 보랴고 젭티 틀엇음 | 10:17 | 18 |
| 30957909 | onair | 스페인아 너네 아르헨 늦게 만나고 싶을꺼아냐 2 | 10:17 | 60 |
| 30957908 | onair | 스페인 오늘 공돌리고 침대축구해도 인정 | 10:17 | 19 |
| 30957907 | onair | 저 머리긴 우루과이 선수 옐로카드 ㅈㅂ 2 | 10:17 | 85 |
| 30957906 | onair | 방금 그거 아팠겠다 으악... | 10:16 | 16 |
| 30957905 | onair | 우루과이 카드좀 주라 | 10:16 | 21 |
| 30957904 | onair | 추잡하게 올라가도 ok입니다 | 10:16 | 30 |
| 30957903 | 잡담 | 오늘 다이소랑 올영 갈라고 했는데 아빠가 갑자기 2 | 10:16 | 95 |
| 30957902 | onair | 스페인 야말말고 반대편 잘하는 공격수 안나온거징 ㅠㅠ?! 1 | 10:16 | 31 |
| 30957901 | 잡담 | 난 근데 이대로 떨어져도 국민 눈치 안 볼 거 같은데 ㅋㅋㅋ 2 | 10:16 | 96 |
| 30957900 | 잡담 | 홍명보 하필 이니셜도 MB여서... 1 | 10:16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