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3월에 진출결론나서 베이스캠프도 미국에서 하고
고지대훈련도 (전문가들은 2주시간없으면 의미없다고 하긴 함) 아예 의미없다고 하루 전에 멕시코들어옴..
그리고 우린 출정식안했는데 저긴 오랜만에 월드컵온다고 현지에서 출정식도 다 하고 넘어옴....
고지대훈련도 (전문가들은 2주시간없으면 의미없다고 하긴 함) 아예 의미없다고 하루 전에 멕시코들어옴..
그리고 우린 출정식안했는데 저긴 오랜만에 월드컵온다고 현지에서 출정식도 다 하고 넘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