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돌은 이만큼 까이는데 너무 과하게 까인다면서 얘는 그만큼 까였냐고 내돌을 계속 들고 오거든 그러면서 자기돌만 까인다고 내돌 욕하고 한처먹음
내돌도 옛날에 비슷한 일로 개까였고 그 이후에도 까이고 요즘도 까임
솔직히 객관적으로 내돌이 그돌보다 어나더로 훨씬 많이 까이고 정병 개껴서 이유도 없는데 ㅈㄴ 까이고 하는데도 그러니까 어이없음
사실 난 그돌 예전부터 쉴드 쳐주고 늘 좋은 댓 쓰고 있었는데 계속 저러는 거 보니까 어이없어서 그돌도 비호감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