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효율 64에 폰 터질듯이뜨겁고 버벅이고 이래서 배터리든 폰이든 바꾸긴바꿔야되는데
미니 크기에 쌉만족해서 바꾸기아까움
올해 큰돈도 많이써서 또 돈쓰기 너무망설여짐
근데 지금안사면 17도 가격오를까봐 쫄림
18은 누가봐도 개오를예정임
지금사는게 제일 합리적인 선택일수도 있음
머 어떻게해야할까 대체..ㅠ 죽겠네
미니 크기에 쌉만족해서 바꾸기아까움
올해 큰돈도 많이써서 또 돈쓰기 너무망설여짐
근데 지금안사면 17도 가격오를까봐 쫄림
18은 누가봐도 개오를예정임
지금사는게 제일 합리적인 선택일수도 있음
머 어떻게해야할까 대체..ㅠ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