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재미있음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이 걍 미친놈같고 편지 받아주는 친구도 불쌍하고 여자가 제일 불쌍래 ㅅㅂ 이상한놈한테 걸려서ㅠㅠ
잡담 너네 그 젊은 배르테르의 슬픔 알아??
13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재미있음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이 걍 미친놈같고 편지 받아주는 친구도 불쌍하고 여자가 제일 불쌍래 ㅅㅂ 이상한놈한테 걸려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