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해볼까? 할수있는 분위기가 아님 그냥 딱봐도 아 내가 여기 껴있는건 시간낭비구나 생각들걸 경험담임....ㅎ
잡담 언론고시 준비스터디부터 아무나 안받아줘...
1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번해볼까? 할수있는 분위기가 아님 그냥 딱봐도 아 내가 여기 껴있는건 시간낭비구나 생각들걸 경험담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