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화상연고에 쓰이는 성분들이 들어있는데
차이점은 화상 크림보다는 왁스에 가깝대
바셀린이 많아서 ㅇㅇ
그래서 습윤 환경 조성하고 항생제 성분으로 그 밑에서 향균 작업 된거
근데 신기한건 비슷한 계열의 항생제 두종류를 같이 쓴거래
그나마 비슷한게 실마진 크림인데 대체품으로 쓸 순 없대(처방 받아야함)
왜냐면 용량과 성분 차이가 커서 그 화상연고랑 비슷한 약 찾기는 어렵대
특허내용 보면 약 만드는 방법 뿐만 아니아 진짜 상처 관리법까지 신경썼다고 환자를 치료하려고 고민하고 공부한 흔적이 보인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