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진짜 너무 좋은 사람들과 이 과를 나와서 들어갈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직장이 출판사였기에 가는 사람들이 많았음ㅋㅋㅋㅋㅠ 취업에 생각보다 월급이 우선순위가 아님을 대학 다닐 때부터 강제로 깨닫게 됨
잡담 나는 출판사 많이 가는 과 나왔는데
3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책이 진짜 너무 좋은 사람들과 이 과를 나와서 들어갈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직장이 출판사였기에 가는 사람들이 많았음ㅋㅋㅋㅋㅠ 취업에 생각보다 월급이 우선순위가 아님을 대학 다닐 때부터 강제로 깨닫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