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updatekboys/status/2070098732066988249따까리로써 티비 끄고 리모컨 내려놓을때 나라면 시야에 안 걸리는 쪽에 놨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직이니까 눈길이 따라오자나 너무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