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계 들어가니까 다른 작가들 작품 앓고있고 덕질도 하던데 정작 본업으로는 안돌아오심.. 사담계도 모르고 있다가 알았는데 5년째 휴재면 뭐 어카라는건지 ㅜ 보던 독자들은 뭔죄란말임
잡담 내가 보는 웹툰 휴재만 5년째인데 이젠 존나 너무하다는 생각이 든다..
11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담계 들어가니까 다른 작가들 작품 앓고있고 덕질도 하던데 정작 본업으로는 안돌아오심.. 사담계도 모르고 있다가 알았는데 5년째 휴재면 뭐 어카라는건지 ㅜ 보던 독자들은 뭔죄란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