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쎈 곳으로 이직했는데 야근도 자주하니까 내돌 떡밥을 계속 놓침.. 벌써 두달째 밀림 ㅠㅜ 최애 버블은 어찌어찌 보긴하는데 힘들다 ㅠㅠㅠㅠㅠㅠ
잡담 현생 바쁘니까 덕질이 안되네.. 원래 좀 느슨한 회사 다니다가
13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빡쎈 곳으로 이직했는데 야근도 자주하니까 내돌 떡밥을 계속 놓침.. 벌써 두달째 밀림 ㅠㅜ 최애 버블은 어찌어찌 보긴하는데 힘들다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