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에서도 느껴지는 쌩목 창법 답답한 발성이나 비음 등등...노래 퀄리티 진짜 떨어짐 피자판 아닐 시절에 5초 부르는 멤버 음원에서도 느낌
잡담 피자판 싫은 이유
10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음원에서도 느껴지는 쌩목 창법 답답한 발성이나 비음 등등...노래 퀄리티 진짜 떨어짐 피자판 아닐 시절에 5초 부르는 멤버 음원에서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