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사라짐
다음날 밥먹었어? 난 이거먹어ㅋㅋ
사라짐
다음날 잘잤어?
사라짐
구라안치고 이패턴임... 매일오는거 성의 맞지 근데 나같경 버블은 아이돌 성의를 돈주고 사는게 아니라 컨텐츠를 돈주고 사는거라 생각해서 이러니까 뭐 온거같지도 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짐
다음날 밥먹었어? 난 이거먹어ㅋㅋ
사라짐
다음날 잘잤어?
사라짐
구라안치고 이패턴임... 매일오는거 성의 맞지 근데 나같경 버블은 아이돌 성의를 돈주고 사는게 아니라 컨텐츠를 돈주고 사는거라 생각해서 이러니까 뭐 온거같지도 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