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국의 더위와 비슷한 느낌... 쪄죽고 싶으면 가라 쨉도 안 된다 이런 소리 너무 듣고 긴장해서 그런가 걍... 걍 더운 여름...
잡담 나 사실 7말8초 일본 갔었는데 생각보다 안 더웠음
18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한국의 더위와 비슷한 느낌... 쪄죽고 싶으면 가라 쨉도 안 된다 이런 소리 너무 듣고 긴장해서 그런가 걍... 걍 더운 여름...